0222990824

now9977@daum.net

  • 상담가능일연중무휴
  • 상담시간24시간
TOP
CLOSE
나우컴퍼니
고객센터

FAQ

유지보수/기술지원서비스/커스터마이징 서비스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나우컴퍼니입니다.

<유지보수 / 기술지원서비스 / 커스터마이징 서비스의 차이점>
기술지원서비스 무료기술지원서비스로 솔루션원본소스에 대한 오류와 유료옵션(재설치,계정이전등)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커스터마이징서비스 유료서비스로 일회성 비용을 들여 솔루션 디자인 및 프로그램 수정 추가 작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유지보수서비스 정액제 유료서비스로 매월 할당되는 시간(10시간 혹은 20시간)내에서 프로그램이나 디자인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