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보수/기술지원서비스/커스터마이징 서비스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나우컴퍼니입니다.
<유지보수 / 기술지원서비스 / 커스터마이징
서비스의 차이점>
기술지원서비스 |
무료기술지원서비스로 솔루션원본소스에 대한 오류와 유료옵션(재설치,계정이전등)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커스터마이징서비스 |
유료서비스로 일회성 비용을 들여 솔루션 디자인 및 프로그램 수정 추가 작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유지보수서비스 |
정액제 유료서비스로 매월 할당되는 시간(10시간 혹은 20시간)내에서
프로그램이나 디자인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