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22990824

now9977@daum.net

  • 상담가능일연중무휴
  • 상담시간24시간
TOP
CLOSE
나우컴퍼니
고객센터

공지사항

온라인 기업전문 교육기관 (주)한국이러닝인재개발원, (주)나우컴퍼니와 블록체인 기술기반 E-Learning 플랫폼 파트너 양해각서(MOU)체결
작성일 : 2019-01-30

블록체인 기술 기반 E-Learning 플랫폼의 암호화폐를 실 결재할 수 있는 Crypto-Payment 모듈에 대한 프로젝트 공동수행.

 

사진) 중앙 좌측부터 (주)한국이러닝인재개발원 김영칠 대표, (주)나우컴퍼니 황규연 대표

 

 

온라인 기업교육 전문기관 (주)한국이러닝인재개발원이 (주)나우컴퍼니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NOWONECOIN 결제 연동 및 업무협력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주)한국이러닝인재개발원은 온라인 법정의무교육, 산업안전교육, 기업직무교육을 진행하는 고용노동부 정식 위탁기관으로서, 약 2000여개의 기관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주)한국이러닝인재개발원의 주요 고객사

 

 

 

한편, (주)한국이러닝인재개발원은 적극적으로 다양한 기업과 연계해 업무확장을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으며, 모든 학문과 산업분야의 경계가 허물어지는 4차산업시대에 따른 교육방식의 변화에 대해서도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주)나우컴퍼니와의 업무협력(MOU)은 실물경제에 사용할 수 있는 암호화폐를 연동하여 결제할 수 있는 Crypto-Payment 모듈과 NOWONECOIN(나우원코인)을 교육플랫폼에 안착하여 보다 안정적이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나우원코인("이하 NOC")은 이러닝 플랫폼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NOC암호화폐를 구매하거나 현금결제를 통해 회원이 되면, 이미 확보된 교육 커리큘럼들은 회원들이 선택적으로 결정할 수 있으며, 일반적인 등록비 대비 높은 할인률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주)나우컴퍼니의 황규연 대표는 "이번 (주)한국이러닝인재개발원과의 MOU를 통해 일상 생활에서 간편하게 암호화폐를 사용하는 환경에 기여할 것" 이라며, "국내 암호화폐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발전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