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22990824

now9977@daum.net

  • 상담가능일연중무휴
  • 상담시간24시간
TOP
CLOSE
나우컴퍼니
고객센터

공지사항

(주)모두런 · (주)나우컴퍼니 NOW ONE COIN(나우원코인) 연동을 위한 업무협력(MOU)체결
작성일 : 2019-02-19

 

 

사진) 중앙 좌측부터 (주)나우컴퍼니 황규연대표, (주)모두런 홍승욱대표

 

(주)나우컴퍼니는 블록체인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지난 1월 23일 (주)모두런과 NOWONECOIN(이하 "NOC") 결제연동 및 업무협력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주)나우컴퍼니는 그동안 축적해왔던 수많은 혁신적 기술과 아이디어를 접목한 후 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과 블록체인의 실생활 적용 가능성을 종합적으로 검토하였고 이러닝플랫폼을 개발하였다 . NOC 이러닝 플랫폼은 블록체인과 인공지능의 기반 기술을 조합하여 개별화된 교육 플랫폼을 개발하고 기족 교육시스템과 교육과정을 보완하고 전 세계 수강생(일반인등)에게 맞춤화된 교육서비스를 제공한다.


 

 

(주)모두런은 온라인 기업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기관이며, 고용노동부 정식 위탁기관이다. 현재 요양병원 및 요양원을 대상으로 교육을 준비하고 있으며 일반직무와 공통법정과정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NOWONEHOLDINGS PTE.LTD 의 블록체인 기반의 NOC 이러닝 플랫폼 및 NOC암호화폐 도입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로까지 교육을 확장하여 진행 할 예정이다.

"NOC 암호화폐"는 이러닝 플랫폼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NOC암호화폐를 구매하거나 현금결제를 통해 회원이 되면, 이미 확보된 교육 커리큘럼(Curriculum)들은 회원들이 선택적으로 결정할 수 있으며, 일반적인 교육비 대비 높은 할인율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주)나우컴퍼니의 황규연대표는 "지금까지 소개된 블록체인은 실생활에 적용이 되지 않았지만, NOC 암호화폐와 이러닝플랫폼을 통해 실생활에 적용하여 사용 가능한 블록체인 생태계를 구축할 것" 이라고 밝혔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