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22990824

now9977@daum.net

  • 상담가능일연중무휴
  • 상담시간24시간
TOP
CLOSE
나우컴퍼니
고객센터

공지사항

귀금속 전문 쥬얼리 브랜드 "골드홀릭", (주)나우컴퍼니와 나우원코인 결제연동을 위한 업무협약(MOU)체결
작성일 : 2019-02-22

 

사진) 좌측부터 골드홀릭 박진성대표, (주)나우컴퍼니 황규연대표

 

 

 

귀금속 전문 쥬얼리브랜드 "골드홀릭" 과 (주)나우컴퍼니가 NOWONECOIN (이하"NOC")연동을 위한 업무협력(MOU)를 체결 했다고 밝혔다.

"골드홀릭"은 오프라인 매장 뿐만 아니라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결혼예물, 커플링, 다이아몬드 등 쥬얼리 전문 업체이다.

골드홀릭의 박진성 대표는 "정보통신기술(ICT)의 융합으로 이뤄지는 4차산업시대에 부응하기 위하여 (주)나우컴퍼니의 블록체인 기술기반 NOWONECOIN을 사용할 수 있는 Crypto-Payment 를 온라인 쇼핑몰에 안착하여 소비자에게 보다 안정적이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주)나우컴퍼니는 교육경영컨설팅 사업 관련 15년 이상의 경력을 토대로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해 왔으며, 변화하는 시대에 앞서 블록체인 기술기반 NOWONECOIN을 개발 및 이를 상용화 할 수 있는 Crypto-Payment를 개발 하였다. (주)나우컴퍼니의 황규연 대표는 "NOWONECOIN을 교육시장 뿐만 아니라 쥬얼리 등 다른 산업분야로까지 사업을 확장하여 적용할 예정이며, 이는 NOWONECOIN의 블록체인 생태계 구축에 큰 역할을 할 것" 이라고 밝혔다

 

 

 

나우원코인("이하 NOC")은 이러닝 플랫폼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NOC암호화폐를 구매하거나 현금결제를 통해 회원이 되면, 이미 확보된 교육 커리큘럼들은 회원들이 선택적으로 결정할 수 있으며, 일반적인 등록비 대비 높은 할인률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소비자에게 필요한 상품정보, 판매정보, 배송정보를 기반으로 빅데이터 기술을 접목해 맞춤형 상품정보를 안내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 할 예정이다.

이번 상호 업무협약을 통해 (주)나우컴퍼니의 황규연대표는 "상호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많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신뢰할 수 있는 블록체인생태계 구축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