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적의 전화/화상영어교육 필리핀콜센터를
공급합니다.
나우컴퍼니는 12년 동종업계의 종합컨설팅을 진행하면서 확신을 하나 갖은것이
있습니다.
전화/화상영어사업의 성공열쇠는 우수한 강사라 자신하며 세부와 일로일로 콜센터아웃소싱을
진행합니다.
콜센터
아웃소싱선택시 체크포인트
1.
자체보유 콜센터의 사실유무확인 (사업자등록증.사업허가서 확인)
2.
콜센터 강사의 철저한 근태관리 가능유무
확인
3.
안정적인 인터넷 전용선 공급여부(백업라인 보유여부)확인
4.
통신라인(전화영어수업시)의 통화품질
5.
수업강사의 수업만족도 (강사퀄리티)
6.
체계적인 회원 관리프로그램의 유무확인
7.
콜센터 강사의 확장성 가능유무확인
8.
강사의 아웃소싱 수업공급가의 적정유무확인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담문의 : 02-2299-0824
이메일문의: nowcomp@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