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22990824

now9977@daum.net

  • 상담가능일연중무휴
  • 상담시간24시간
TOP
CLOSE
나우컴퍼니
고객센터

FAQ

유지보수 작업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안녕하세요. 나우컴퍼니입니다. 

  

당사의 유지보수 서비스는 정액제 유료 기술지원서비스로써 매월 할당되는 시간내에서 

  

프로그램이나 디자인 기술직원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나우컴퍼니 유지보수 업무안내] 

1. 유지보수회원님의 기술지원 및 유지보수작업은 고객센터 > 유지보수 관리에서 처리됩니다.

2. 매월 할당된 시간만큼 프로그램 작업과 디자인 작업을 해드립니다.

3. 주로 텍스트수정이나 위치변경, 기능삭제 등 간단한 작업에 한해서 유지보수 작업이 가능합니다.

4. 할당된 시간을 초과하는 작업은 커스터마이징을 의뢰해주시기 바랍니다.

5. 유료옵션서비스(재설치,계정이전 등)는 유지보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6. 솔루션재설치시에는 사이트가 초기화 (유지보수작업반영불가) 되니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