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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우컴퍼니
고객센터

FAQ

구매후 A/S(기술지원)은 어떻게 받나요?

안녕하세요 나우컴퍼니입니다.

 

A/S 는 별도 비용없이 무상으로 구입일로부터 1년간 무상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단, 무상 A/S는 프로그램 오류나 버그의 경우에 한합니다. (개선사항에 대한 부분은 제외)

 

새로운 디자인페이지나 프로그램이 들어가는 작업 등의 커스터마이징 작업은 고객님께서 직접 하시거나

 

유지보수 서비스 또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신청하셔야 합니다. 

 

현재  기술지원센터에서 처리해 드릴 수 있는 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프로그램 버그에 대한 수정 

 

2. 프로그램 소스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변

 

3. 프로그램 개선사항에 대한 피드백 접수

 

4. 접수된 피드백에 대한 반영(필수A/S는 아닙니다.)

 

5. 솔루션 재설치(유료) 

 

6. 호스팅이전(유료) 

 

7. UTF-8파일 변환(유료)

 

위의 항목에 해당하지 않는 프로그램변경 및 커스터마이징은 기술지원센터에서 처리해 드리지 않는것이 회사의 정책입니다. 

 

프로그램이나 디자인 변경을 원하시면 별도의 커스터마이징(유료)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