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운영 및 영업관리를 위한 종합관리 솔루션 출시예정 공지
작성일 : 2012-07-30
2012년 8월 10일 선보일 신규솔루션 출시를 공지합니다.^^
나우컴퍼니에서는 기업전용솔루션으로 회원, 매출,수당,상품 등 영업을 위한 관리전용 솔루션을
개발하였습니다.
솔루션의 기능을 간단설명드리면
1. 회원관리 시스템
구현(고객관리-4단계 가맹구조설계)
2. 상품관리 시스템 구현 (컨텐츠관리)
3. 매출관리 시스템 (하위매출 영업점 4단계
관리기능)
4. 영업 수당관리 시스템 (하위 영업사원에 대한 자동 수당관리기능)
5. 인트라넷 기능 (사내 인트라넷구현)-다양한
게시판구성등 실시간 소통의 기능강화
많은관심과 격려 당부드립니다.
더욱더 노력하는 나우컴퍼니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주)나우컴퍼니 임직원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