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22990824

now9977@daum.net

  • 상담가능일연중무휴
  • 상담시간24시간
TOP
CLOSE
나우컴퍼니
고객센터

공지사항

국제미용예술가협회, (주)나우컴퍼니와 나우원코인(NOW ONE COIN) 연동을 위한 합의각서(MOA)체결
작성일 : 2019-03-26


 

사진) 좌측부터 국제미용예술가협회장 박미정, (주)나우컴퍼니 황규연 대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차세대 헤어&메이크업&반영구화장 Artist로 성장할 수 있도록 조력해주는 국제미용예술가협회와  (주)나우컴퍼니가 NOWONECOIN(이하 "NOC") 연동 및 블록체인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합의각서(MOA)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국제미용예술가협회는 한국미용기술의 우수성을 세계만방에 알리고 K-Beauty Artist 발굴, 양성 및 전문가임을 증명하는 라이센스를 발급하고 현장에서 꼭 필요한 커리큘럼과 작품을 통해 아티스트로서 업그레이드 하는 일에 적극 조력 하는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국제미용예술가협회의 박미정협회장은 "이번 합의각서(MOA)를 통하여 (주)나우컴퍼니의 블록체인 기술기반 이러닝 플랫폼의 생태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력을 지속적으로 진행 할 예정이며, NOWONECOIN 의 Crypto-Payment 모듈을 당사의 교육플랫폼에 연동하여 실물경제에 사용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주)나우컴퍼니는 그동안 축적해왔던 수많은 혁신적 기술과 아이디어를 접목한 후 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과 블록체인의 실생활 적용 가능성을 종합적으로 검토하였고 "NOC 암호화폐"를 개발하였다. 또한 블록체인과 인공지능의 기반 기술을 조합하여 개별화된 이러닝교육플랫폼은 기존 교육시스템과 교육과정을 보완하고 전세계 수강생에게 맞춤화 된 교육 서비스를 제공 한다.

"NOC 암호화폐"는 이러닝 플랫폼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NOC암호화폐를 구매하거나 현금결제를 통해 회원이 되면, 이미 확보된 교육 커리큘럼(Curriculum)은 회원들이 선택적으로 결정할 수 있으며, 일반적인 교육비 대비 높은 할인율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주)나우컴퍼니의 황규연 대표는 "국제미용예술가협회와의 MOA를 통해 일상 생활에서 간편하게 암호화폐를 사용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블록체인 생태계 구축을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으며, 또한 "지금까지 컨설팅을 진행해왔던 다양한 교육 협력업체를 대상으로 블록체인 생태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력을 계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