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22990824

now9977@daum.net

  • 상담가능일연중무휴
  • 상담시간24시간
TOP
CLOSE
나우컴퍼니
고객센터

공지사항

업스타일, 메이크업 전문교육 아카데미 스타일지존, (주)나우컴퍼니와 나우원코인(NOW ONE COIN)연동을 위한 합의각서(MOA)체결
작성일 : 2019-03-26


 사진) 좌측부터 (주)나우컴퍼니 황규연 대표, 스타일지존 김지연 대표

 

 


업스타일, 드라이, 아이롱, 메이크업, 반영구화장, 강사파견, 웨딩프리랜서 양성 등을 전문적으로 교육하는 기관인 스타일지존과 (주)나우컴퍼니가

NOWONECOIN(이하 "NOC") 연동 및 블록체인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합의각서(MOA)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스타일지존은 뷰티분야 온라인 교육 뿐만 아니라, 국내 및 해외 출장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수강생은 현장에서 꼭 필요한 헤어 스타일링 작품을 학습하고 선택할 수 있으며, 위탁교육도 가능하다. 또한 수강생의 대부분이 현업에 종사하는 현직 경력자이며, 보다 향상된 기술을 습득하기 위해 교육을 수강하고 있다.

 

스타일지존의 김지연 대표는 "이번 합의각서(MOA)를 통하여 (주)나우컴퍼니의 블록체인 기술기반 이러닝 플랫폼의 생태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력을 지속적으로 진행 할 예정이며, NOWONECOIN 의 Crypto-Payment 모듈을 당사의 교육플랫폼에 연동하여 실물경제에 사용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주)나우컴퍼니는 그동안 축적해왔던 수많은 혁신적 기술과 아이디어를 접목한 후 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과 블록체인의 실생활 적용 가능성을 종합적으로 검토하였고 "NOC 암호화폐"를 개발하였다. 또한 블록체인과 인공지능의 기반 기술을 조합하여 개별화된 이러닝교육플랫폼은 기존 교육시스템과 교육과정을 보완하고 전세계 수강생에게 맞춤화 된 교육 서비스를 제공 한다.

"NOC 암호화폐"는 이러닝 플랫폼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NOC암호화폐를 구매하거나 현금결제를 통해 회원이 되면, 이미 확보된 교육 커리큘럼(Curriculum)은 회원들이 선택적으로 결정할 수 있으며, 일반적인 교육비 대비 높은 할인율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주)나우컴퍼니의 황규연 대표는 "스타일지존과의 MOA를 통해 일상 생활에서 간편하게 암호화폐를 사용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블록체인 생태계 구축을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으며, 또한 "지금까지 컨설팅을 진행해왔던 협력업체를 대상으로 블록체인 생태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력을 계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