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컴퍼니
고객센터

고객사 1:1문의

고객사(의뢰자) 측에서 1:1 문의를 통해 서버 관련 작업을 요청하실 경우, 엔지니어에게 서버 권한이 위임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가 포함된 파일업로드는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버관련추가개발 작업 요청은 작업의뢰요청 게시판을 통해 접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 내용은 당사와 협의된 장애처리 프로세스 기준에 따라 운영되고 있습니다.
시스템 오류 또는 기능 이상 발생 시, 1차적인 로그 확인 및 원인 파악(트래킹)은 고객사 전산 담당자분의 기본적인 처리 범위에 해당합니다.
저희는 고객사에서 전달해주신 트래킹 결과와 오류 증상 정보를 바탕으로, 필요한 경우 수정 및 개선 작업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트래킹 없이 증상만 간략히 기재된 요청의 경우, 정확한 원인 분석이 어려워 처리 지연 또는 반려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장애 발생 시, 아래 항목을 포함해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발생 시간 및 증상, 관련 화면 캡처(필요 시), 자체 트래킹 결과 요약(로그, 요청 조건 등)보다 정확하고 신속한 처리를 위한 절차이오니 협조 부탁드립니다.
또한, 오류 발생 건에 대해 나우컴퍼니 측에서 직접 트래킹(로그 확인, 조건 검토 등)을 일괄 수행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어려운 부분이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따라서 시스템 오류 또는 이상 발생 시에는, 고객사 전산담당자분께서 1차적으로 로그 확인 및 증상 정리 후 요청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작성후 게시글은 대기 상태에서만 수정 가능합니다.
입력하신 계정정보는 작업완료 시점에 자동삭제 되므로 본문에 계정정보를 입력하지 마십시오.
(문의 후 첨부파일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파일 수정이 필요하신 경우 재작성을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 작업희망일
(긴급시에만)
제목 ( 필수 )
의뢰자명 ( 필수 ) 연락처 ( 필수 )
계정(ID) 계정(PW)
내용 ( 필수 ) * 반드시 문의내용에 담당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미입력시 처리해드리기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 오류수정을위한 문의는 반드시 정보를 남겨주세요.
예) 과정명[과정ID] / 차수[차수ID] / ID / PW
첨부파일 (pdf,doc,hwp,xls,xlsx,docx,zip,ppt,pptx)
(파일이 여러개인경우 알집으로 묶어서 작성해주시면 감사드리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