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22990824

now9977@daum.net

  • 상담가능일연중무휴
  • 상담시간24시간
TOP
CLOSE
나우컴퍼니
고객센터

FAQ

Q 유지보수/기술지원서비스/커스터마이징 서비스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A
안녕하세요 나우컴퍼니입니다.

<유지보수 / 기술지원서비스 / 커스터마이징 서비스의 차이점>
기술지원서비스 무료기술지원서비스로 솔루션원본소스에 대한 오류와 유료옵션(재설치,계정이전등)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커스터마이징서비스 유료서비스로 일회성 비용을 들여 솔루션 디자인 및 프로그램 수정 추가 작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유지보수서비스 정액제 유료서비스로 매월 할당되는 시간(10시간 혹은 20시간)내에서 프로그램이나 디자인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구매후 A/S(기술지원)은 어떻게 받나요?
A

안녕하세요 나우컴퍼니입니다.

 

A/S 는 별도 비용없이 무상으로 구입일로부터 1년간 무상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단, 무상 A/S는 프로그램 오류나 버그의 경우에 한합니다. (개선사항에 대한 부분은 제외)

 

새로운 디자인페이지나 프로그램이 들어가는 작업 등의 커스터마이징 작업은 고객님께서 직접 하시거나

 

유지보수 서비스 또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신청하셔야 합니다. 

 

현재  기술지원센터에서 처리해 드릴 수 있는 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프로그램 버그에 대한 수정 

 

2. 프로그램 소스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변

 

3. 프로그램 개선사항에 대한 피드백 접수

 

4. 접수된 피드백에 대한 반영(필수A/S는 아닙니다.)

 

5. 솔루션 재설치(유료) 

 

6. 호스팅이전(유료) 

 

7. UTF-8파일 변환(유료)

 

위의 항목에 해당하지 않는 프로그램변경 및 커스터마이징은 기술지원센터에서 처리해 드리지 않는것이 회사의 정책입니다. 

 

프로그램이나 디자인 변경을 원하시면 별도의 커스터마이징(유료)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Q 전자지불서비스(PG)는 어떻게 연동하나요?
A

안녕하세요 나우컴퍼니입니다.

 

나우컴퍼니의 모든 솔루션에는 올더게이트 결제모듈이 이미 연동되어있습니다. (카드결제, 계좌이체)

(별도로 연동작업을 할필요가 없습니다.)

 

고객님은 올더게이트와 해당 PG사로부터 받으신 코드값을 솔루션 관리자모드의 결제연동페이지에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올더게이트 이외의 전자지불업체(PG사)와의 결제연동은 유료커스터마이징을 받으셔야합니다

Q 유지보수 작업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A

안녕하세요. 나우컴퍼니입니다. 

  

당사의 유지보수 서비스는 정액제 유료 기술지원서비스로써 매월 할당되는 시간내에서 

  

프로그램이나 디자인 기술직원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나우컴퍼니 유지보수 업무안내] 

1. 유지보수회원님의 기술지원 및 유지보수작업은 고객센터 > 유지보수 관리에서 처리됩니다.

2. 매월 할당된 시간만큼 프로그램 작업과 디자인 작업을 해드립니다.

3. 주로 텍스트수정이나 위치변경, 기능삭제 등 간단한 작업에 한해서 유지보수 작업이 가능합니다.

4. 할당된 시간을 초과하는 작업은 커스터마이징을 의뢰해주시기 바랍니다.

5. 유료옵션서비스(재설치,계정이전 등)는 유지보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6. 솔루션재설치시에는 사이트가 초기화 (유지보수작업반영불가) 되니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Q 커스터마이징으로 솔루션의 언어변경이 가능한가요?
A

안녕하세요 나우컴퍼니입니다.

 

소프트원 커스터마이징서비스를 통해 언어변경 가능합니다.

 

단, 번역 작업은 고객님께서 해 주셔야 하며 당사에서는 번역해 주신 내용으로 변경작업을 해 드립니다.

Q 디자인 커스터마이징 단가를 알고 싶습니다.
A 무제 문서

[디자인 커스터마이징 단가]

원하는 색상 및 벤치마킹 사이트를 알려주시면 최대한 고객님의 성향에 맞게 제작해드립니다.

디자인 커스터마이징에 사용되는 이미지는 다른 곳에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랭크업에서는 사이트 전체페이지 디자인작업은 하지 않습니다.

작업이 완료되면 완성된 작업물을 확인 후 최종적으로 수정사항을 요청하시면 1회에 한해 수정해드립니다.
[로고]
분류 설명 비용 작업기간
이미지파일 폰트로만제작(레터마크 형식) 20만원 2일
심볼마크가 있는로고 25만원 2일
플래시파일 폰트로만제작(레터마크 형식) 30만원 3일
심볼마크가 있는로고 35만원 3일
[배너]
분류 설명 비용 작업기간
이미지파일 같은 디자인으로 3개의 사이즈 제공 15만원 1일
플래시파일 같은 디자인으로 3개의 사이즈 , 간단한 모션 20만원 2일
[팝업 및 이벤트]
분류 설명 비용 작업기간
팝업 팝업창 이미지 디자인, 플래시 파일은 별도 문의 10만원 1일
이벤트페이지 이벤트페이지 디자인 15만원 1일
팝업 이벤트 팝업디자인 이벤트페이지디자인 20만원 2일
[상단]
분류 설명 비용 작업기간
이미지파일 로고 및 배너부분은 제외 30만원 2일
플래시파일 로고 및 배너부분은 제외 40만원 3일
[메인이미지]
설명 비용 작업기간
상단 디자인(이미지파일) , 하단디자인 포함 45만원 3일
상단 디자인(플래시파일) , 하단디자인 포함 55만원 4일


안녕하세요 나우컴퍼니입니다.

디자인 커스터마이징은 본사가 아닌 디자인팀이 있는 인천지사에서 처리해 드립니다.(별도계약)

[디자인 커스터마이징]

원하는 색상 및 벤치마킹 사이트를 알려주시면 최대한 고객님의 성향에 맞게 제작해드립니다.

디자인 커스터마이징에 사용되는 이미지는 다른 곳에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작업이 완료되면 완성된 작업물을 확인 후 최종적으로 수정사항을 요청하시면 1회에 한해 수정해드립니다.
Q 불가능한 프로그램 커스터마이징서비스?
A안녕하세요 나우컴퍼니입니다.

나우컴퍼니 커스터마이징은 솔루션을 기본으로 간단한 기능 추가 및 변경작업에 한해 작업해드립니다.

아래와 같이 작업시간이 많이 소요되거나 주문제작에 버금가는 커스터마이징은 하지 않습니다.

많은 고객분들이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받기 위한 정책이니 양해 바랍니다. 
Q 프로그램 커스터마이징 단가는?
A

프로그램 커스터마이징은 난이도와 작업기간에 따라 비용이 책정됩니다.

 

전화상담을 통해 담당자에게 커스터마이징 가능여부과 작업비용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Q 솔루션 구매신청 방법은?
A

1. 홈페이지의 상담신청을 이용하시거나 전화상담 후 솔루션구매신청서를 작성합니다. 

  

2. 작성하신후 해당 솔루션의 비용을 선택하신 계좌로 입금하시면 완료됩니다.

Q 솔루션을 복사해서 여러개 사용 가능한가요?
A

안녕하세요.

 

솔루션을 한개 구매하여 여러개 복사해 사용하는건 불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는 솔루션에 대한 사용권을 구매하는 겁니다. .

 

프로그램의 소유권, 저작권에 대한 구매가 아닙니다.

 

고객님이 솔루션 구매시 지정하신 한 도메인에 대해서만 사용권을 드립니다.

 

(1Domain-1Copy (1도메인-1사이트)) 

 

따라서 1copy가 설치되었다면 동일서버 타 서버에 더 이상 설치할 수 없습니다.

 

여러 도메인에 설치하신 후 사이트를 운영하시면 라이센스에 위반됩니다.(설치 자체가 불가)

 

여러 도메인에 설치 하실 경우 각각 라이센스를 구입하셔야 합니다.

 

물론 단순 포워딩이나 리다이렉션은 상관이 없습니다